카드의 모든 것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분이라면 추천을 드릴만한 카드가 있습니다. 바로 주유서비스와 Auto Life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국민카드의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카드입니다.

 

 

온리유 티타늄카드 혜택

 

 

1. 주유 서비스

 

주유 서비스는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경우에도 주유 서비스 월 통합 적립한도 1구간(40만원 이상)에 해당하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티타늄 서비스 제외)

 

전 주유소 리터당 130~200점 포인트리 적립(충전소 포함)

· 기준유가 : GS칼텍스 고시 휘발유가 기준

· 경유, 등유, LPG는 휘발유가로 환산한 적립률 적용

 

 

2. Auto Life 서비스

 

Auto Life 서비스는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 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경우에도 Auto Life 서비스 월 통합 적립한도 1구간(40만원 이상)에 해당하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티타늄 서비스 제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만원 청구할인

· 대상 보험사 중 1개 자동차보험료 1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청구할인(1)

· 대상 보험사 : 삼성화재, DB손해보험, 현대해상, AXA, 메리츠화재, 더케이손보

· 서비스 제공 기준(회계연도 기준) : 매년 11~ 1231

 

 

차량정비, 주차장, 세차장 업종 10% 적립

· 차량정비/부품/인테리어, 주차장, 세차장, 기타, 차량 서비스 업종

· KB국민카드의 가맹점 업종코드 기반으로 적용

 

 

이동통신 3사 자동납부 10% 적립

· 이동통신 3: SKT, KT Olleh, LG U+

· 인터넷, IPTV 등 결합상품 및 알뜰폰은 서비스 제외

 

 

플러스 O2O 이용금액 10% 적립

· KB국민카드 앱 > 혜택 > 플러스 O2O 메뉴 이용시 10% 적립

· 플러스 O2O 입점업체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

· 플러스 O2O 서비스란? : KB국민카드 앱에서 카테고리별 O2O 생활편의 서비스를 만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터파크 영화 예매 청구할인

· 12(1매당 3,500원 할인), 4, 연간 10매 이내

· 동 서비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

 

 

놀이공원 30~50% 현장할인

·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50% 현장할인(회원별 일 1, 2, 5)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카드별 일 1, 회원별 연 10)

·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 현장할인(카드별 일 1)

 

 

 

 

3. 온리유 티타늄 서비스

 

· 온리유 티타늄 서비스는 공항/호텔 발레파킹, 공항 라운지에서 제공됩니다.

· 티타늄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실적유예기간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카드발급 후 전월 이용실적 조건 충족 시 서비스 제공)

·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카드 Master 브랜드 발급시 Master 브랜드의 티타늄서비스(공항라운지, F&B, 국내면세점 할인 등)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 티타늄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별도 안내장, 당사 고객센터 1588-1688, KB국민카드 홈페이지 www.kbcard.com,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www.mastercard.com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포인트리 활용법

 

· 포인트리 1점은 1원과 가치가 동일합니다.

· 자동화기기 현금 인출 : KB국미은행 자동화기기에서 포인트리 조회 및 1만원 단위로 인출 가능합니다.

· 결제통장으로 자동 캐시백 : 매월 마지막 영업일 기존 포인트리 3만점 이상 보유 시 다음달 첫 영업일에 1만점 단위로 적립된 포인트리를 결제계좌로 환급(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영업점 및 고객센터 신청 가능)

· 기타 사용방법 : 적립된 포인트리는 고객님의 신청에 따라 포인트리 금액별로 신용카드 이용대금 납부, 대출이자 자동납부, 기부 등 다양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필수 확인사항

 

1. 적립 서비스 제외 대상

 

·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2. 이용실적 기준

 

· 전월1~말일(승인시점기준)KB국민탄탄대로올쇼핑티타늄카드일시불및할부승인(이용)금액 (해외이용금액은 전월 1~ 말일까지 일시불 매입 완료 기준)

 

3. 이용실적 제외 대상

 

·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카드로 쇼핑영역, 자동납부영역할인서비스 받은 이용 건(해당 매출 전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정부지원금, 고등(공립) 학교납입금, 대학(대학원) 등록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교통요금, 무승인전표(자판기, 터널통행료, 항공기내 이용 등), 취소금액

 

4. 포인트리 적립 확인사항

 

· KB국민 청춘대로 매니아 티타늄카드 서비스는 대상 가맹점이 KB국민카드 가맹점 업종코드 상 서비스 제공 대상 가맹점 업종(업체)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KB국민 청춘대로 매니아 티타늄카드의 적립 포인트리는 해당 이용분의 신용공여기간에 따른 신용카드 결제일 익영업일에 적립되며, 연체시에는 결제대금 차감 및 KB국민은행 금융거래(수수료) 이용을 제외한 포인트리 사용이 제한됩니다.

· 카드 사용 후 취소할 경우 취소한 금액에 대해 적립된 포인트리는 기존 적립된 포인트리 에서 해당 분만큼 차감됩니다.

· 적립 시점 기준 60개월이 경과한 포인트리 는 선입선출 방식으로 월 단위로 소멸됩니다.

 

5. 기타

 

더보기

· 월간 적립한도 적용기간은 매월 1~말일(승인시점 기준)입니다.

· KB국민 청춘대로 매니아 티타늄카드는 본인회원 기준으로 월간 서비스한도가제공되며,월간잔여서비스한도는이월되지않습니다.

· 적립 받은 매출 취소 후 이용한 매출의 경우 취소전표가 실시간 매입되지 않아 적립한도가 즉시 복원되지 않으며, 적립한도가 복원되지 않은 상태에서 매출 거래가 있을 경우 적립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미화 금액에 접수일의(KB국민은행)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K-WORLD(UPI) 0.0% / Master 1.0%)KB국민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 (0.25%)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이 경우 KB국민카드의 해외서비스 수수료는 국제브랜드 수수료를 제외하고 산정됩니다.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1. 전신환 매도율: 접수일의 KB국민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

2.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 전신환 매도율

3. 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해외서비스 수수료율)

* 전신환매도율

* 해당 내용은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수수료가 없는 경우이며,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이용 시 추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거래미화금액 * 전신환 매도율1) + 국제브랜드 수수료2 + 해외서비스

 

이용 전 확인사항

 

1. 연회비

 

· 연회비 면제 조건 없음

· 연회비 반환 기준 :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서 발급비용을 차감한 후 잔여기간에 대하여 일할 계산하여 산정된 반환금액을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해 드립니다. (, 2차년도 이후는 발급비용을 차감하지 않습니다.)

 

2. 연체료율

 

회원별/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 + 3%p, 최고 연24%

, 연체발생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할부 수수료율 적용

-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발생시점의 동일한 할부계약기간의 유이자할부 수수료율 적용

 

 

 

 

 

3. 기타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KB국민 청춘대로 매니아 티타늄카드의 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20161123)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 도산, 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2.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서비스 변경을 통보 (,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3.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개별 고지 방법 : 이용대금명세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중 하나

· 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