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의 모든 것

Trendy 서비스와 Daily 서비스로 구분이 되는 KB국민 Miz&Mr 티타늄카드를 소개합니다.

 

 

· KB국민 탄탄대로 Miz&Mr티타늄카드 할인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간 할인한다고 제공됩니다.

· 최초 카드 사용 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실적 유예기간)까지 ‘KB국민 탄탄대로 Miz&Mr티타늄카드실적이 없는 경우에도 “40만원 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티타늄 서비스 제외)

 

Miz&Mr티타늄카드 혜택

 

 

1. Trendy 서비스

 

미용, 화장품 업종 20% 청구할인

- 미용, 화장품 : 미용원, 피부미용원, 화장품점

 

스포츠, 골프업종 20% 청구할인

- 스포츠, 골프업종 : 종합스포츠센터, 스포츠용품점, 골프장, 골프연습장

 

결혼서비스, 가전 업종 20% 청구할인

- 결혼식장, 결혼서비스업, 가전제품점

 

SPA패션 20% 청구할인

- SPA패션 : ZARA, H&M, 유니클로

-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구매 및 건물 내 임대매장 이용금액은 할인 제외

 

식품배송 20% 청구할인

- 식품배송 : 배달의민족, 더반찬, 마켓컬리

 

인테리어 20% 청구할인

- 인테리어 : IKEA, MUJI, 까사미아

-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구매 및 건물 내 임대매장 이용금액은 할인 제외

 

 

 

 

 

2. Daily 서비스

 

커피,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10% 청구할인

- 커피업종, 제과/아이스크림 전문점

- 건당 2만원 이상 이용시 할인 제공

- 상품권(각종 지류 포함) 구입 및 선불식 충전카드 이용금액은 서비스 제외

-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입점한 일부 가맹점의 경우 할인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대중교통, 택시 10% 청구할인

- 대중교통 : 버스, 지하철

- 버스/지하철 요금할인은 실제 카드 사용일이 아닌 이용대금명세서상 이용일을 기준으로 제공(시외버스, 고속버스 제외)

 

주유 리터당 100원 청구할인

- 주유 : SK, GS칼텍스(충전소 포함)

- 기준유가 : 제휴사별 본사 고시 휘발유가 기준(경유, 등유, LPG는 휘발유가로 환산하여 할인 적용)

 

백화점 10% 청구할인

- 백화점 : 신세계, 롯데, 현대

- 온라인 쇼핑몰 및 상품권 구매 이용금액 서비스 제외

 

편의점 10% 청구할인

- 편의점 : GS25, CU

 

대형마트, 5% 청구할인

- 대형마트 :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구매 및 건물 내 입점매장, SSM(이마트 에브릳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이용금액 서비스 제외

 

약국 업종 5% 청구할인

 

 

3. KB국민카드 여행 우대 서비스

 

- KB국민카드 여행 전용 상담데스크를 통한 상품 구매 시 여행상품 할인 또는 우대 서비스 제공

-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내 여행 메뉴를 통해 확인 또는 여행 전용 상담데스크 1644-0098로 문의

 

 

서비스 필수 확인사항

 

1. Miz&Mr 티타늄 서비스

 

· Miz&Mr 티타늄 서비스는 공항/호텔 발렛파킹, 공항 라운지에서 제공됩니다.

· 티타늄서비스는 전우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실적유예기간이 제공되지 않습니다.(카드발급 후 전월 이용실적 조건 충족시 서비스 이용)

· KB국민 탄탄대로 Miz&Mr티타늄카드 Master 브랜드 발급시 Master 브랜드의 티타늄 서비스(공항라운지, F&B, 국내면세점 할인 등)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 티타늄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별도 안내장, 당사 고객센터 1588-1688, KB국민카드 홈페잊, 마스터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할인 서비스 제외 대상

 

·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또는 충전 금액

 

3. 이용실적 기준

 

· 전월 1~ 말일(승인시점 기준) KB국민 탄탄대로 Miz&Mr티타늄카드 일시불 및 할부 승인(이용) 금액 (해외이용금액은 전월 1~말일까지 일시불 매입완료 기준)

 

4. 이용실적 제외 대상

 

· KB국민 탄탄대로 Miz&Mr티타늄카드로 “Trendy 서비스받은 이용건(해당 매출 전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정부지원금, 대학(대학원) 등록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 충전금액, 무승인전표(교통요금, 자판기, 터널통행료, 항공기 이용 등), 취소금액

 

5.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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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국민 탄탄대로 Miz&Mr티타늄카드 서비스는 KB국민카드 업종분류 기준, 지정 업종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KB국민 탄탄대로 Miz&Mr티타늄카드는 본인회원 기준으로 훨간 할인한도가 제공되며, 할인한도는 매월 1~말일까지(승인시점)입니다.

· 이용 순서대로 월간 한도 내 할인이 적용되며 잔여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할인 받은 이용 건을 취소할 경우 전표가 실시간 접수되지 않아 할인한도가 즉시 복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KB국민은행)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K-WORLD(JCB타입) 1%, Master 1%)KB국민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수수료(0.25%)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이 경우 KB국민카드의 해외서비스 수수료는 국제브랜드 수수료를 제외하고 산정됩니다.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 (거래미화금액 * 전신환 매도율¹)+국제브랜드 수수료² + 해외서비스 수수료³

1. 전신환 매도율: 접수일의 KB국민은행 최초고시 전신환매도율

2.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 전신환매도율

3. 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 해외서비스 수수료율) * 전신환매도율

* K-WORLD(JCB타입) 브랜드는 2019.12.31까지 해외에서 일시불 및 할부 이용 시 국제브랜드 수수료가 0.5% 할인됩니다. (, 해외 이용 단기대출서비스(현금서비스)는 할인 제외)

* 해당 내용은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수수료가 없는 경우이며,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 이용시 추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 이후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이체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모바일* 등에서 바로출금(즉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송금납부)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세부내용 : KB국민카드 홈페이지 MY KB 바로출금 또는 가상계좌 참조

 

이용 전 확인사항

 

1. 연회비

 

· 연회비 면제 조건 없음

· 연회비 관련 세부안내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KB국민 탄탄대로 Miz&Mr티타늄카드 연회비참조

· K-WORLD(JCB타입)은 국내 및 JCB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KB국민카드 고유 브랜드입니다.(JCB 해외 우대 서비스 동일 제공)

 

2. 연회비 반환 기준

 

· 카드 중도 해지 시, 이미 납부된 연회비에서 발급 비용 차감 후 일 단위로 계산한 연회비 잔여금액을 해지일로부터 10영업일 이내 결제계좌로 환급해드립니다.(, 2차년도 이후는 발급비용 차감 없음)

 

 

 

 

3. 연체료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정상 이자율 + 3%p, 최고 연 24%

, 연체발생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시 : 거래발생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수수료율 적용

-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시 : 거래발생시점의 동일한 할부계약기간의 유이자할부수수료율 적용

- 그 외 거래 연체시 : 상사법정이율(6%)과 가장 최근의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한은 월보, 신규취급액 기준 가중평균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4. 공통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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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KB국민 탄탄대로 Miz&Mr티타늄카드 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 시(2017126)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카드사 또는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 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2.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서비스 변경을 통보 (, 다른 제휴업체를 통 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3.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부가서비스 변경 시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드립니다. 특히, 카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 고지 해드립니다.

개별 고지 방법: 이용대금명세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중 하나

· 카드 신청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 발급 및 사용은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